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기간

이 파일 보내기 (“제한 없음”): 그것은 메모 하지만, 파일이 될 수 있는 방법에 큰 장소에 어떤 하드 제한이 없는이 파일을 보내 그 2gb의 일부 브라우저 뚜껑 것 들. 그것은 저희를 위해, 그러나 작동 한다. 팁: 파일을 클릭 > 휴대용 버전 만들기를 사용 하면 다운로드 관리자의 완전 휴대용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이 파일 보내기 모두 무료 및 유료 계획을가지고 있으며, 무료 버전에 대 한 지적 가치는 파일은 3 일 동안 서비스에 삭제 되기 전에 호스팅됩니다 것입니다. 그것은 또한 단순한 3 시간 다운로드 될 수 있다. 다른 단점은 서비스를 다운로드 속도를 조절, 그것이 누구 든 당신이 하루 중 큰 부분에 실제로 파일을 보낼 거 야 걸릴 수 있습니다 의미를 포함 하지 않는 한 당신은 유료 계획에 조랑말. 그래도 받는 사람이 환자 라면 간단 하 고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주목할 가치가 fileexsit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, 당신은 당신이 파일을 보내려고 사람에 대 한 전자 메일 주소가 필요 합니다. 이것은 실제로 그들의 상자에 거 대 한 파일을 전송 하지 않습니다, 하지만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입력 하지 않고 업로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의미 합니다. 파일 Xpressit (2gb): 파일 Xpressit 실제로 300 메가바이트에서 파일을 꼭대기 하지만 당신은 서비스에 등록 하면 2gb로 올라갈 것입니다. 그것은 자유롭다, 다만 전자 우편에 있는 활성화 연결을 누르는 필요로 한다. 업 로더는 플래시 또는 자바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, 당신이 설치 하지 않고 컴퓨터에 그것을 사용 하려고 하는 경우 좋은. 받는 사람이 파일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전자 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순수한 저장 공간을 위해가는 경우에, streamfile 같이 선택권은, 활공의 gdrive, humyo 및 파일 dropper 전부 자유로운을 위해 그것을 하기 그러나 streamfile 전부로, 최대량을 제안 한다. 다시 말하지만, 여기에 주의 해야-streamfile 및 글라이드 적어도-당신이 먼저 컴퓨터에 소프트웨어의 약간을 설치 하지 않고 이러한 큰 파일을 이동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. 즉, 이러한 프로그램은 종종 다른 브라우저 작업을 둔화에서 업로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있는 부담이 아니에요, 그리고 말했다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큰 업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. 파일을 다운로드 메시지를 너무 큰 파일의 폴더를 다운로드에 대 한 한계를 말하는 것입니다,이는 1gb의 크기 또는 포함 1만 파일입니다. 그들은 전체 폴더를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그 한계 위에 아무것도 오류가 생성 됩니다. 대신 그들은 폴더 내의 개인적인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. 파일 다운로드는 링크를 클릭 하 고 다운로드에 대 한 대부분의 경우에 마무리를 기다리는 단지 문제입니다. 그러나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어 귀하의 시스템에 깨진 파일과 끝까지 다운로드가 중단 되는 상황이 있습니다.

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가 최고입니다. 무료 것 들은 저자에 대 한 애드웨어 또는 숨겨진 DDoS 도구를가지고;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Orbit_Downloader는 20gb가 새로운 2gb 인 시간 있을 것인가? 그렇게 생각해요. 그리고 만약 파일 dropper의 공짜 5 기가바이트과 humyo의 대규모 10 기가바이트 어떤 표시 하는, 우리는 이미 잘하는 방법에 도착 하 고 있습니다. 파일 dropper (5gb): 파일 dropper는 최대 5gb의 파일 공유를 허용 합니다.